안녕하세요,
스윙포유 화상영어 입니다 ^^
저희 페이지를 통해 화상수업 입장에 오류가 있으신 회원님들을 위해 공지사항 전달 드립니다.
시스템 확인 결과 페이지 문제가 아닌 Zoom 접속 오류로 확인이 되었는데요,
최근 Zoom 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 수가 많아지다 보니 Zoom 프로그램 오류가 회원분들과 강사님들께 자주 발생 되는 것 같습니다ㅠㅠ
문제 해결을 위해 해당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!
저희 강사님들께서는 연속 강의 후 Zoom 연결 오류 발생 시 '작업관리자' 를 통해 Zoom 프로그램을 아예 종료하신 후 재 로그인을 시도 주시거나
PC 자체를 종료했다가 다시 켜서 강의를 진행 해 주고 계십니다
(아래 알려드린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이 방법을 따라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)
우선 https://www.swing4u.co.kr/customer/faq.php?sp=5
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14번 '스윙 화상영어(Zoom) 설치 및 이용안내' 필독 부탁 드립니다
다음으로 중요포인트! 들을 간추려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:)
1. 수업시간에 최대한 맞추어 정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!
강의시간 5분-10분 전 입장 시도하실 시, 이전 수업 진행 중이시던 강사님께서 입장 거절을 누르실 수 밖에 없는데요ㅠㅠ
이렇게 됐을때 이후 본 수업 스케줄에 입장 에러가 발생하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.
2. 수업시간에 맞춰 입장을 했는데 강사님께서 입장 허가를 안해 주세요!
Zoom 프로그램 정책 상 30-40 분 마다 강사님께서 강의실을 재 생성 주셔야 하는데, 재 생성 타이밍에 맞지 않게 입장을 하시면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같은 상황에선 Zoom 관련 창을 모두 끄시고 프로그램 완전 종료 후 페이지 새로고침하여 다시 강의실 입장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!
3. 위 안내사항을 모두 따랐는데 입장이 안되실때!
아래 사진과 같이 Zoom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셔서 참가 버튼을 누르신 후 강사님의 강의실 번호를 붙여넣기 하신 후 비밀번호 a1234 번으로 입장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:)
(강사님 강의실번호는 홈페이지 화상수업 입장 버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)

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
카카오채널, 스피킹에 날개를 달자, 스윙 을 통해 문의 주세요 ^^
감사합니다.